
지난 1월 2일 출시한 ‘위비 SUPER 주거래 패키지(Ⅰ)’는 은행 거래실적을 반영한 높은 금리우대 혜택과 금리상승기에 적합한 시장금리연동형 상품으로 고객반응이 높았으며, 실제 3월 21일 기준으로 정기예금 판매한도 2조원이 모두 조기 완판된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위비 SUPER 주거래 패키지Ⅱ’는 주거래 활동에 따른 높은 금리우대 혜택 장점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확정금리/변동금리형, 정액적립식/자유적립식 등으로 상품조건을 다양화해 고객의 자금상황, 시장금리 추이에 맞는 저축 선택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위비 SUPER 주거래 예금Ⅱ’는 가입금액 100만원 이상, 가입기간은 6개월 이상 1년 이내 이다. 금리조건은 ‘확정금리형’과 3개월 마다 시장금리가 즉각 반영되는 코리보(KORIBOR)로 구성된 ‘변동금리형’ 중에 선택 가능하며, 금리는 상품출시일 현재 최고 연 2.0%(고정금리형/1년제 기준, 우대금리 포함)이다. 우대금리는 급여이체/공과금/신용카드 결제계좌 등 주거래요건 등 충족시 제공하는 ‘주거래 우대금리’ 연 0.4%와 상품출시 기념으로 6월말까지 제공하는 ‘이벤트 우대금리’ 연 0.2%를 모두 포함해 총 최대 연 0.6%가 제공된다.
‘위비 SUPER 주거래적금Ⅱ’ 는 가입금액 매월 50만원 이하, 가입기간은 1년/2년/3년이며, 정액적립식과 자유적립식 중에 선택 가능하다. 금리는 상품출시일 현재 최고 연 2.2%(정액적립식/1년제 기준, 우대금리 포함)이며, 급여이체 등 주거래실적에 따라 최대 연 1.1%p 제공한다. 특히, 우대조건을 완화하여 계약기간별 필수기간(1년제-6개월, 2년제-12개월, 3년제-18개월)이상만 주거래실적을 유지하면 우대금리가 전체 가입기간 동안 적용된다.
한편, 오는 6월 말까지 ‘상품출시 기념이벤트’도 실시한다. ‘위비 SUPER 주거래예금Ⅱ’를 가입하고 영업점에서 계좌자동이체(공과금/지로 등) 변경 등록하는 경우 연 0.2% 추가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신윤철 기자 raindrea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