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네일학원, 네일 국가자격증 대비 ‘온라인 모의고사’ 서비스 오픈

이정훈

webmaster@

기사입력 : 2015-08-12 10:25 최종수정 : 2015-08-12 11:30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시험 응시생 위한 온라인 모의고사 서비스 제공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네일학원은 오는 9월 진행되는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필기시험에 대비해 온라인 모의고사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모의고사는 지난 3월 네일 국가자격증 대비 교재『미용사 네일 국가자격 필기·실기 종합편, 한 권으로 끝내기』출간에 이어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네일학원이 예비 아티스트들을 위해 마련한 서비스다. 뷰티 아카데미로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네일학원이 쌓아온 오랜 노하우가 담긴 이번 온라인 모의고사는 실전에 가까운 난이도와 문제들로 응시생들의 시험 합격을 도울 예정이다. 해당 모의고사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네일학원 홈페이지에서 응시가능하며,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간단한 개인정보 입력만으로 이용 가능해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네일학원은 이번 온라인 모의고사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모의고사를 풀기만 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 중 총 113명에게 선물이 증정되며, 해당 이벤트를 SNS에 공유한 20명에게도 소정의 선물이 제공된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마케팅 지원팀 이기욱 팀장은 "네일아트의 인기와 함께,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시험에 대한 관심도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마련한 네일 국가자격증 대비 교재와 이번 온라인 모의고사가 시험 응시생의 합격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동대문, 천호, 강남, 영등포 등 총 43곳의 캠퍼스를 운영 중인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아카데미로, 현장 경험이 풍부한 강사들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전문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해 내고 있다.



이정훈 기자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