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거제아파트, 팔방미인 아파트 포스코A&C의 도뮤토

FN온라인팀

webmaster@

기사입력 : 2015-07-09 14:59

이제는 주거의 의미만 두는 아파트 시대는 끝났다??

기존에 주거의 의미만으로 아파트를 선택하는 시대는 끝났다 여러 아파트들 중에서도 입주하려는 예정자들의 요구사항에 잘 부합되며, 많은 차별성과 독특함이 있는 아파트를 선택하려는 시대가 온 것이다
그 수 많은 분양중인 아파트 중에서 우리는 포스코A&C의 도뮤토를 주목해야 한다

조선산업의 메카
바로 거제도에 교통, 자연, 여가, 교육시설 등을 한번에 누릴 수 있는 팔방미인 아파트가 등장한다. 바로 포스코A&C에서 시공하는 거제 옥포도뮤토이다.

요즘 우리가 사는 이 시대는 바로 웰빙시대이다
이 웰빙은 이미 오래 전부터 이슈가 되어 왔지만 우리가 거주하는 이 주거방면에서도 웰빙은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사항이기도 하다.

흔히 우리는 인근 전망이 좋은 아파트라고 장점들을 내세우는 광고들을 많이 보게 된다. 주변 자연환경이 좋은 포스코A&C의 도뮤토는 거기에 추가적으로 ‘누리는 바다’를 특장점으로 내세울 수 있다.

도뮤토에인접해있는덕포해수욕장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서 주거 선호도가 높으며, 이곳 거제의 아파트 중, 해변을 누릴 수 있는 아파트는 극히 적기에 그 희소가치가 높다는 것이다. 또한 다른 이슈로는 바로 분양하는 아파트들의 평면 전쟁이다.

올해 분양시장 또한 평면 경쟁이 심화되고 있으며, 이에 맞춘 거제의 포스코A&C 도뮤토는新평면 특화구조로서, 알파룸과 4Bay구조, 개방형 거실 등의 구조로 이루어져 있을 뿐만 아니라,, 웰빙시대에 맞춘 건강한 주거공간 및도뮤토를 중심으로 한 주변지역의많은 개발계획으로 소비자들에게 미래적가치가 있는 아파트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포스코A&C 옥포도뮤토를 중심으로 한 이동부분에 사통팔달의 편리성과 앞서 언급한 미래적 가치,그리고도뮤토 단지 안에서의 거의 모든 편의생활이 가능한 점들을 봤을 때에도 거제도내,주거가치부분에서는 전혀 손색없는 명품 아파트로서, 소비자들에게 큰 환영을 받는 그 이유를 명확히 알 수 있는 것이다.

이제 아파트는 단순히 주거의 의미에 그치지 않고,더 나아가 우리 삶의 한 부분으로 그 의미가 커짐에 따라 독창성과 희소성이 필요한 이 시대에,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는 포스코A&C의 도뮤토를 주목할 필요성이 있다.

문의: 055-687-5588
견본주택 오시는 길: 경남 거제시 덕포동 450-3번지



FN온라인팀 기자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