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BNK캐피탈, 해외직원 국내 초청 연수

유선희 기자

ysh@

기사입력 : 2019-10-18 18:17

BNK캐피탈이 해외법인 우수직원 40명을 국내로 초청해 5일간 직원 연수프로그램 ‘We are BNK!’를 실시했다. 사진 앞줄 왼쪽에서 여섯번째 BNK캐피탈 이두호 대표이사 / 사진 = BNK캐피탈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18일 BNK캐피탈은 해외법인 우수직원 40명을 국내로 초청해 지난 14일부터 이날까지 5일간 직원 연수프로그램 'We are BNK!'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BNK캐피탈의 'We are BNK!'는 그룹 기업문화에 대한 이해와 소속감을 바탕으로 우수인재를 육성하고 차세대 리더를 양성하기 위한 직원역량 강화프로그램으로 올해로 3회째 진행됐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미얀마, 라오스, 캄보디아를 비롯해, 지난해 설립한 카자흐스탄 법인의 해외직원 등 총 40명이 참여해 BNK캐피탈 본사와 그룹 IT센터, BNK부산은행 본점 등 BNK금융그룹의 주요시설을 견학하고 서울과 부산 등지에서 한국문화를 체험했다.

BNK캐피탈 이두호 대표이사는 "이번 연수프로그램이 해외직원 개개인의 역량을 다질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됐기를 바란다"며 "BNK캐피탈은 앞으로도 임직원의 글로벌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캐피탈은 현재 미얀마, 캄보디아, 라오스, 카자흐스탄 등 총 4개 해외법인을 두고 700여 명의 임직원이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소액대출과 할부금융영업을 영위하고 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