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NH농협은행, 올원뱅크 베트남 QR결제 이벤트 실시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19-10-17 08:48

선착순 캐시백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NH농협은행이 올원뱅크 베트남 QR결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농협은행은 10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전문 네이버 카페인 ‘다낭도깨비’와 제휴해 올원뱅크 '베트남 QR결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베트남 QR결제' 선착순 캐시백 이벤트와 '베트남 QR결제' 이용후기 이벤트 라는 주제로 두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베트남 현지 ‘VIMO’ 제휴 가맹점에서 올원뱅크의 '베트남 QR결제' 서비스로 5000원 이상 결제 후, 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 ‘응모하기’를 누른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현금 5000원을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다낭도깨비’ 가맹점인 ‘엘스토어’에서 '베트남 QR결제' 서비스로 결제 후 ‘다낭도깨비’카페 ‘올원뱅크 이벤트’게시판에 결제 이용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 2매를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다낭도깨비의 제휴 가맹점들을 비롯해 「베트남 QR결제」 가맹점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원뱅크 '베트남 QR결제는 베트남 현지의 식당, 카페, 마트 등 베트남 전국 ‘VIMO’ 제휴 가맹점 3000여 곳에서 1일 50만원 한도로 환전 없이 결제할 수 있는 계좌기반 직불결제서비스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