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케이메디쿱, 피부 건강기능식품 ‘생히알락’ 출시

마혜경 기자

human0706@

기사입력 : 2018-11-23 17:58

[한국금융신문 마혜경 기자]
당독소 전문기업 케이메디쿱이 히알루론산 생합성 기술을 응용한 건강기능식품 “생히알락”을 출시했다.

생히알락에는 케이메디쿱의 특화 소재인 히알루론산을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며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히알루론산은 일명 수분지킴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는 성분으로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조직 사이에 있는 젤리 같은 물질로, 자기 무게의 약 1,000배 가량의 수분을 피부속에 흡수, 저장하는 고분자 화합물이다. 이러한 히알루론산의 수분흡착력과 수분결합력으로 히알루론산과 함께 진피층을 구성하고 있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그물망 조직에 탄력을 부여한다.

이렇듯 냉·난방기 때문에 푸석푸석한 피부, 환절기마다 건조한 피부, 나이가 들수록 밸런스가 무너지는 피부, 미세먼지 등 외부환경오염으로 혹사당하는 피부에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생히알락으로 피부 내면의 촉촉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히알루론산 이외에도 주원료로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어 미세먼지가 많은 현재 상황을 비춰 봤을 때 유해산소 등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부원료로는 케이메디쿱 특화 소재인 KMB316(효모추출물)이 함께 들어 있어 제품에 완성도를 높였다.

기존의 단순한 히알루론산 제품이 아닌 케이메디쿱의 특화소재로 차별화를 두었으며, 특히 다이어트 시 부족해 질 수 있는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점을 소비자는 가장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입소문을 타고 생히알락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품절대란을 일으켰다.

생히알락은 1일 2회, 1회 1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며 한달분으로 구성되어 있고, 메디컬푸드임상연구회 정회원 약국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다. 생히알락 판매 약국은 케이메디쿱 홈페이지 약국 회원지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