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저자극 자연레시피 시크릿키, 할로윈 메이크업 기획전 열어

문수희 기자

shmoon@

기사입력 : 2017-10-24 16:28

[한국금융신문 문수희 기자]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키에서 할로윈데이를 대비하여 ‘할로윈 메이크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로윈 메이크업 기획전은 오는 10월 2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립 & 아이 &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중점을 두고 최대 82% 할인한다.

메이크업에 포인트가 되는 립 메이크업 제품은 스윗 글램 틴트 글로우, 스윗 글램 투톤 글로우 , 타투 립 틴트 팩, 피팅 포에버 립스틱 등이 할인품목이며, 아이 메이크업 제품은 피팅 포에버 싱글 섀도우, 데이 바이 데이 4색 섀도우, 스키니 리얼 퀵 아이라이너 등 다양한 라인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메이크업의 기본인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타투 커버 쿠션 핑크 에디션, 미라클 핏 컨투어 스틱 등이 할인 판매 예정으로 가성비 높은 할로윈 풀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시크릿키의 베이스 제품 중 수요 높은 타투 커버 쿠션은 커버력으로 알려진 명품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커버력 뿐만 아니라, 끈적임이 덜한 제품이지만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는 제품력으로 알려지고 있다.

또한 시크릿키의 피팅 포에버 립스틱은 립스틱 컬러 그대로 발색되는 립스틱으로 밀착력이 좋아 입술 위에 올려도 가볍게 느껴진다. 따라서 지속력이 오래 가는 편이며 벨벳 텍스쳐와 크리미 텍스쳐, 데일리 컬러부터 가을, 할로윈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딥한 컬러까지 선택 가능하다.

시크릿키의 베스트 아이템 스윗글램 투톤 글로우는 추운 날씨 입술각질 걱정 없이 촉촉하고 선명한 발색을 자랑하며,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손쉽게 그라데이션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시크릿키는 “할로윈 메이크업을 할 때 트윙클 젤 펜슬 라이너, 타투 립 틴트팩 등 지속력 높은 제품을 사용한다면 즐거운 할로윈 이벤트를 번짐, 지워짐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문수희 기자 shmoo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