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위시아나운서, 아나운서 준비생 위한 교육과정 무료수업특강 선보여

문수희 기자

shmoon@

기사입력 : 2017-10-18 11:40

위시아나운서는 아나운서 준비생을 위한 아나운서교육과정체험수업 무료특강을 진행한다.

위시아나운서에서 진행하는 아나운서교육과정 무료체험수업특강은 방송진행 분야 진출(아나운서, 기상캐스터, 스포츠캐스터, MC, 리포터)을 희망하는 학생, 직장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아나운서교육과정 무료체험수업은 아나운서되는법, 아나운서교육 과정, 아나운서공채, 아나운서취업 준비방법, 아나운서학원 및 아나운서아카데미 선택방법 등 다양한 영역의 유용한 정보를 제공 할 예정이다.

위시아나운서 관계자는 “국내에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KBS, MBC, SBS, JTBC 뿐만 아니라 약 1000여개의 방송(언론)사의 연간 300건의 방송공채가 진행된다. 하지만 아나운서 준비생들은 어떤 방식으로 아나운서를 준비해야 될지 알지 못하거나 정보를 접하지 못해 시간이나 비용을 낭비하고 있다. 이번 아나운서 무료체험수업 특강의 경우 앞서 언급한 아나운서되는방법, 아나운서시험 준비 및 아나운서공채 대비등 실질적으로 아나운서를 준비생의 입장에서 기획되었기 때문에 아나운서를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리라 생각된다”고 전했다.

위시아나운서는 이번 아나운서교육과정 무료 체험수업특강에 이어 아나운서취업설명회, 스피치무료특강을 지속해 진행할 예정이다.

위시아나운서는 아나운서 및 방송진행 준비생을 위한 전문 커뮤니티로 아나운서 교육기관 및 취업기관과 연계하여, 아나운서 무료체험 수업 뿐만 아니라 방송계 취준생을 위한 아나운서 무료취업설명회, 취업면접과 발표 실력 향상을 위한 스피치 무료특강 등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아나운서교육과정 무료 체험수업특강 참여방법은 위시아나운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