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대표 유창수‧고경모)이 5일부터 온라인(비대면)으로 신규 계좌를 처음 개설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맞이 쏙쏙 신규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유진투자증권
이미지 확대보기유진투자증권(대표 유창수‧고경모)이 온라인(비대면)으로 신규 계좌를 처음 개설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맞이 쏙쏙 신규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첫 번째 혜택은 ‘최대 10만원 투자지원금 이벤트’다. 오는 31일까지 유진투자증권에서 온라인 계좌를 최초 신규 개설하면 현금 5000원이 지급된다. 해당 계좌의 국내 주식(코스피‧코스닥‧ETF‧ETN 등) 거래금액에 따라 9만5000원을 추가로 받을 수도 있다.
거래금액별 세부 혜택 기준을 살펴보면 ▲계좌개설 월 동안 10만원 거래 시 5000원 ▲300만원 이상 거래 시 4만원 ▲계좌개설 월 포함 3개월 연속 1000만원 이상 거래 시 5만원이 더 제공된다.
다음으로 신규고객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은 ‘거래수수료 100% 캐시백(cash back‧현금 돌려주기)’이다. 온라인 계좌 신규고객이 월간 100억원 이상 온라인으로 코스피, 코스닥 거래 시 유관기관 제비용을 포함한 온라인 거래수수료 전액이 캐시백 된다. 100억원 이상 거래가 발생한 다음 달 3주 차에 거래수수료가 입금되며, 해당 혜택은 올 연말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자산 순 입금고 혜택’도 마련돼 있다. 온라인으로 계좌를 만든 신규고객이 다음 달 31일까지 국내 주식을 입고하거나 현금을 입금하면 순 입고금액 기준 3만원에서 최대 50만원(순 입금고 100억 달성 시) 투자지원금이 제공되는 이벤트다. 단, 국내 주식 1000만원 이상 거래 및 10월 16일까지 잔고 유지 조건을 충족해야 혜택이 지급된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유진투자증권과 주식 거래를 시작하고자 하는 고객분들의 성공적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주식시장 환경이 좋지 않은데 이번 이벤트가 국내 주식시장 활성화에도 작게나마 기여할 수 있길 기대해 본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