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우리은행, LCK와 파트너 계약…권광석 행장 “MZ세대와 적극 소통”

한아란 기자

aran@

기사입력 : 2021-01-20 17:43

우리은행은 지난 19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권광석 우리은행장(왼쪽)과 오상헌 LCK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우리은행(2021.01.20)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한아란 기자]
우리은행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와 손잡고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 공략에 나선다.

우리은행은 지난 19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프로 e스포츠리그인 LCK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이번 계약을 통해 2023년까지 LCK경기장 내 우리은행 브랜드광고와 현장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우리은행은 지난 2019년 금융권 최초로 LCK 타이틀스폰서를 맡은 뒤 협업을 이어왔다.

우리은행은 앞으로 LCK뿐 아니라 2군 리그인 LCK 챌린저스 리그(LCK CL), 아마추어 대회인 LCK 아카데미 시리즈(LAS)까지 후원한다.

우리은행은 특히 LCK 콘텐츠 활용해 MZ세대 마케팅을 강화하기로 했다.

LCK의 주요 시청자인 MZ세대와 활발한 의사소통을 위해 가수 선미가 출연하는 영상을 우리은행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SNS)에 공개하기도 했다.

권광석닫기권광석기사 모아보기 우리은행장은 “LCK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젊고 역동적인 우리은행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며 “이번 파트너 계약을 통해 MZ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해 미래 고객을 유치하고 고객 저변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한아란 기자 ara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