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글로벌금융판매, '가을맞이 사랑의 백미 전달식' 진행

유정화 기자

uhwa@

기사입력 : 2020-09-22 17:00

구로구청 백미 5000kg 전달

김종선 글로벌금융판매 공동대표와 이성 구로구청장이 22일 사랑의 백미 전달식을 진행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 글로벌금융판매

[한국금융신문 유정화 기자]
법인보험대리점(GA) 글로벌금융판매는 구로구청에서 가을맞이 희망나눔 사랑의 백미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글로벌금융판매는 구로구청에 1500만원 상당의 백미 5000kg을 전달했다. 전달된 백미는 구로구청 관내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과 거동이 불편한 노인분들에게 우선적으로 전달된다. 글로벌금융판매는 2015년 가을부터 구로구청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백미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전달식에는 김종선 글로벌금융판매 공동대표와 선승완 상무가 참석했으며, 구로구청에서는 이성 구로구청장이 참석했다. 전달식을 진행하기 앞서 구로구청 복지정책국장실에서 글로벌금융판매에게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주관한 2020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 실천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감사장 전달식도 진행됐다.

김종선 글로벌금융판매 공동대표는 "자발적인 참여로 35개 총괄이 매월 10만원씩, 모은 자금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과 이웃을 위해 사용하고 있는데 더 많은 나눔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글로벌금융판매의 작은 도움이 이웃분들에게 따뜻하게 전달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정화 기자 uhw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