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로 오라잇’은 올해 신라면세점이 새롭게 선보이는 내국인 대상 메가 프로모션으로, ‘신라에서 쇼핑하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라면세점은 전 카테고리의 상품을 최대 85%까지 할인된 혜택으로 선보인다.
‘신라로 오라잇’은 ▲모여라잇 ▲즐겨라잇 ▲떠나라잇 3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모여라잇’은 팀원과 함께 적립금 혜택을 받는 팀 모으기 이벤트로, 신라면세점에서 제공하는 최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명부터 최대 30명까지 팀원을 많이 모은 선착순 상위 팀에게 최대 10만원까지 구매조건 없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더블적립금을 증정한다.
‘즐겨라잇’을 통해서는 카테고리 별 프로모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일자 별로 ▲주류&건기식데이(4월16일~20일) ▲뷰티데이(4월21일~27일) ▲패션데이(4월28일~5월4일)를 통해 최대 8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프라다, 미우미우, 아미 등 패션 아웃렛 제품을 최대 75% 할인한다.
이 밖에도 ‘떠나라잇’을 통해서는 인천공항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권과 함께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3일간 출석을 완료한 고객에게 인천공항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신라 선불 5000원권’을 증정하며, 공항 라운지 및 직통열차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등 여행 시 필요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로 오라잇’ 프로모션은 오는 16일부터 5월 4일까지 진행된다.
박슬기 한국금융신문 기자 seulgi@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