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 따르면 더 플라자는 다양한 어린이 객실 상품을 출시로, 아이 동반 투숙객이 코로나19 이전 대비 3배 가까이 올랐다. 더 플라자는 이러한 추세에 ‘캐치! 티니핑’과 협업해 패키지를 기획했다.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SAMG엔터) 대표 콘텐츠인 ‘캐치! 티니핑’은 어린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패키지는 ▲객실 1박(디럭스 패밀리, 프리미어 스위트, 레지덴셜 스위트 중 택 1) ▲세븐스퀘어 조식 3인 ▲‘캐치! 티니핑’ 선물 세트로 구성했다. 객실의 경우 아이가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이 된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침대, 베개 등 전체를 ‘캐치! 티니핑’ 캐릭터로 꾸몄다.
선물 세트는 색연필&색칠북, 피규어 칫솔, 날개 손잡이 스탠컵, 신발주머니, 밴드, 마그네틱 코디 놀이를 포함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며 가격은 40만 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부터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작년 가정의 달을 앞두고 출시한 키즈 패키지 실적은 5월 기준 전년 대비 159% 증가했다”라며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높은 시청률, 완구 시장 판매 1위 등 어린이 콘텐츠 강자로 꼽히는 ‘캐치! 티니핑’과 협업했다”고 말했다.
박슬기 기자 seulgi@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