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이 다음 달 31일까지 대학등록금 납부 고객을 대상으로 ‘2022년 1학기 대학등록금 납부 이벤트’를 연다./사진=광주은행
이미지 확대보기이번 이벤트는 광주은행 영업점‧인터넷‧자동화기기 등을 통해 광주‧전남지역 대학교 등록금을 납부하고, 광주은행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총 153명에게 장학금과 모바일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 1등 1명에게는 장학금 200만원, 2등 2명에게는 각각 장학금 100만원을 지급한다. 행운상 50명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원치 1매가 주어지며 참여상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2매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추첨 결과는 오는 4월 중 광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광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재춘 광주은행 영업추진부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온라인 수업, 달라진 캠퍼스 생활 등 힘든 학교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지역 대학생들을 응원하고, 미래 재원인 지역 대학생들의 꿈을 격려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대학생과 사회 초년생 등 유스(젊은 층‧Youth) 고객에게 다양한 금융 서비스와 차별화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광주은행은 등록금 납부 이벤트와 지역 청년을 위한 금융상품 및 서비스 제공 외에도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1981년 설립한 광주은행장학회를 통해 현재 4000여 명 지역 장학생에게 총 33억원 상당의 장학금을 지원했으며, ‘희망이 꽃피는 공부방’(현재 67호점까지 선정)과 ‘희망이 꽃피는 꿈나무’(현재 6호까지 선정) 등 사회 공헌사업으로 지역 어린이‧청소년을 후원하고 있다.
또한 전체 채용인원 중 80% 이상을 광주‧전라남도 지역 출신으로 할당 선발하고, 대학생 홍보대사를 선발해 직장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지역 인재 채용에도 앞장서고 있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