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카카오게임즈,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오늘부터 무료로 즐긴다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2-01-12 16:47

사진=카카오게임즈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펍지 스튜디오가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12일부터 무료 플레이 서비스를 시작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무료 플레이 서비스의 도입으로 별도의 패키지 구매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오늘부터 특별 보급, 친구 초대 그리고 파트너 드롭스등의 인게임 이벤트와 PC방 혜택 등 다양한 기념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다음게임을 통해 가입만 하면 대부분의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베이직’과 상품 구매를 통해 경쟁전 등 일부 콘텐츠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배틀그라운드 플러스’로 나뉜다. 카카오게임즈 프리미엄 PC방 이용 시 ‘베이직’ 이용자도 경쟁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PC방 플레이타임에 따라 추가 보상 상자와 50% 부스트의 기본 PC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PC방 플레이타임에 따라 획득하는 전용 포인트로 ‘PC방 전용 포인트 교환소’에서 영구제 스킨 등의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17일부터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한 판 할때마다 얻은 PC방 마일리지로 PC방 요금 결제 및 먹거리도 구매 할 수 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