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우리카드 명품족 공략 나선다…'오케이몰 우리카드' 출시

신혜주 기자

hjs0509@

기사입력 : 2021-09-16 15:29

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6개월 장기할부
오케이몰 회원등급 2단계 상향 혜택

'오케이몰 우리카드'. /사진제공=우리카드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우리카드가 고가의 명품 소비를 즐겨하는 고객들을 위해 장기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내놨다.

우리카드는 명품 이커머스 업체 오케이몰과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상품인 ‘오케이몰 우리카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오케이몰 우리카드는 오케이몰 상품을 5만원 이상 결제 시 24·36개월 장기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카드로 24·36개월 장기할부를 이용할 경우,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2만원의 할부금 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카드 혜택과 별도로 오케이몰 상품 구매 시 회원등급 2단계 상향 혜택도 제공한다. 현재 오케이몰 회원등급은 1~10등급과 일반회원 및 비회원으로 나뉘며, 최대 20%까지 등급별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커피전문점(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이디야·풀바셋)과 편의점(CU·GS25·세븐일레븐·이마트24) 5%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브랜드(MasterCard) 모두 1만5000원이다. 자세한 혜택과 신청 방법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오케이몰은 전 상품을 직매입해 판매하는 명품 이커머스 업체로, 지난 2000년 8월 '오케이아웃도어닷컴'이라는 이름으로 설립됐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장기할부 혜택을 담은 PLCC 출시를 통해 명품 수요가 높은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