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삼성전자, 전 세계 랜드마크서 ‘갤럭시 언팩 2021’ 알린다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1-07-22 08:50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광장에서 진행 중인 옥외광고. 사진=삼성전자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삼성전자가 ‘삼성 갤럭시 언팩 2021’을 앞두고 전 세계 주요 랜드마크에서 옥외광고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행사 공식 초대장을 발표한 지난 21일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 ▲이탈리아 밀리노 두오모 광장 ▲스페인 마드리드 까야오 광장 ▲중국 상하이 K11 쇼핑센터 ▲홍콩 센트럴 엔터테인먼트 빌딩 ▲태국 방콕 파노라믹스 센트럴월드 ▲러시아 모스크바 하이드로프로젝트 등에서 옥외광고를 공개했다.

‘단지 “괜찮은 것”으로 충분한가?(Is “good” enough?)’ 라는 질문으로 시작하는 이번 광고는 초대장과 동일한 ‘(당신의 세상을) 펼칠 분지를 하라(Get ready to unfold)’라는 메시지를 연이어 보여준다.

삼성전자 측은 “이 메시지는 사람들에게 현재 사용 중인 스마트폰이 충분히 만족스러운지 의문을 제기하며, 모바일 혁신의 다음 장을 열 새로운 갤럭시 기기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갖게 하고자 기획됐다”며 “새로운 갤럭시 기기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모바일 세상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도 담았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 언팩 2021’은 오는 8월 11일 오후 11시에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와 뉴스룸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