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다음게임서 사전예약 시작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1-07-01 14:57

다음게임서 22일부터 정식 서비스

사진=카카오게임즈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오는 22일 ‘이터널 리턴’ 서비스를 앞두고, 1일부터 사전에약을 시작한다.

‘이터널 리턴’ 사전예약은 다음게임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만 하면 누구나 ‘현우’ 캐릭터와 ‘뒷골목 현우’ 스킨을 받는다.

또 사전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이 문화상품권을, 또 다른 1000명은 ‘이터널 리턴’ 한정판 장 마우스패드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친구 초대를 할수록 게임머니부터 햄버거 세트, ‘뒷골목 현우’ 마스크, LG 게이밍 모니터, 디자이너 브랜드의 ‘뒷골목 현우’ 리얼 자수 한정판 재킷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터널 리턴’은 22일부터 ‘다음게임’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 기존 스팀 서비스와 동일한 서버에서 전 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글로벌 배틀 아레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다음게임 속 더욱 편리해진 친구 추가 기능과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캐릭터 공략 및 각종 업데이트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PC방을 통해 총 32종의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게임머니 50% 추가 획득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2주 단위로 진행되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콘텐츠 추가를 통해 게임성을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