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넥슨, 카스 온라인에 레트로 테마 적용 시즌7 업데이트

오승혁 기자

osh0407@

기사입력 : 2020-09-25 11:57

시즌7 12월 10일까지 이어져 특정 임무, 이벤트 참여 등급↑
새로운 좀비 스킨으로 사이버 헬맷, 전투 마스크 등 선보여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넥슨은 밸브 코퍼레이션이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한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레트로 테마를 적용한 시즌7를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넥슨 카스온라인의 시즌7 업데이트 홍보물/사진=넥슨

이미지 확대보기
시즌7은 12월 10일까지 이어지며, 이 기간 특정 임무와 이벤트에 참여해 시즌 배지를 모으면 최종 100레벨까지 시즌 등급을 올릴 수 있다. 시즌 종료 시 달성한 등급에 따라 전용 보상을 제공하고, 시즌 패스를 구매할 경우 더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시즌7에는 새로운 좀비 스킨으로 안드로이드 라이트 좀비와 붐박스 스탬퍼가 등장한다. 사이버 헬멧, 전투 마스크 등 신규 코스튬 6종과 화려함이 돋보이는 사이버 네온, 사케델릭 컨셉의 무기 도색도안도 선보인다.

시즌 최종 완성 무기는 4단계 성장형 총기인 티아맷 MK4로, 사격할수록 위력이 증가하고 전자기 충격파로 적을 밀쳐낼 수 있는 특수 기능을 갖고 있다.

넥슨은 시즌7 업데이트를 기념해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시즌 배지를 하루 최대 30개까지 제공한다. 또한, 좀비 시나리오 황금 좀비 처치 시 주요 보상으로 적룡포, AUG 가디언 등을 업데이트했다.

이 밖에 11월 12일까지 블루 및 레드, CSOWC 에디션 무기까지 모든 BALROG 시리즈에 상시 파츠 적용이 가능하며, 초월 프리미엄 해독기 및 초월 해독기에 신규 초월 무기 NEGEV NG7 아이아스와 M3 블랙 드래곤 등 특별 아이템의 획득 가능성을 높이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카스온라인의 시즌7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