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싱어송 라이터 서민영, 신곡 '너에게 보낸다’ 발표

마혜경 기자

human0706@

기사입력 : 2019-02-22 15:50

사진:(주)티에스앤엔터테인먼트

[한국금융신문 마혜경 기자]
싱어송 라이터 서민영이 신곡 ‘너에게 보낸다’ 앨범을 발매했다.

서민영의 이번 앨범의 신곡 '너에게 보낸다'는 개인적인 사연을 담아 제작, 작사, 작곡을 한 진심 어린 가사로 심금을 울리는 곡이다. 이별에 대한 이야기를 조심스럽게 하나 하나 풀어 나가는 모습이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기도 하여 작품이 발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무비쏭' 이라고 많은 팬들이 제목을 붙이기까지 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팬들과의 소통을 중요시 하는 싱어송 라이터 서민영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한 앨범을 만들고 싶어 이번 앨범을 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역대급 앨범에 걸맞게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멜론(melon)에서 ‘좋아요’를 누르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배포할 예정이며, 직접 소통이나 라이브 이벤트, 무료 축가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유난히 추웠던 이번 겨울에 찬 바람이 더욱 시려 따뜻한 자켓과 마음을 녹일 만한 카페라떼와 같은 따뜻한 음악이 필요하다면, 싱어송 라이터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서민영의 신곡 '너에게 보낸다'로 마음을 녹여보자.

싱어송 라이터 서민영의 새 앨범 ‘너에게 보낸다’ 신곡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서민영의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