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에누리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e머니 적립 대상 제휴몰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새롭게 추가해 마련됐다. 그동안 에누리를 통해 가격비교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제품이 검색은 됐지만 별도 e머니 적립은 제공하지 않았다.
에누리 가격비교 이용자는 이번 적립 혜택으로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e머니 외에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지급하는 적립 혜택까지 모두 받을 수 있다.
행사는 카테고리별로 지급되는 e머니 적립률을 두 배로 확대했다. 유아·완구 카테고리 기본 적립률은 구매 금액의 1.5%로 프로모션 적용시 3%를 적립해 준다.
에누리 앱을 경유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을 구매하고 더블 적립을 신청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적립된 e머니는 네이버페이, 신세계상품권 외에 치킨, 커피 등 주요 식음료 브랜드의 e쿠폰으로도 교환할 수 있어 필요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
에누리 관계자는 “이번 스마트스토어 적립금 확대를 통해 고물가 속에서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소비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에누리 가격비교 이용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슬기 한국금융신문 기자 seulgi@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