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데이트로 ▲아레나 공성전: 인나드릴 ▲전장의 지휘자 ‘와이번’ ▲’한손검’, ‘체인소드’ 클래스 리뉴얼 등의 콘텐츠를 추가했다.
인나드릴 공성전에는 리니지2M 최초로 와이번이 등장한다. 전장의 지휘자 와이번은 ▲지상의 적들을 공격하는 ‘화염구’ ▲일직선상의 적들을 불태우는 ‘급강하 브레스’ ▲혈맹원을 소환해 전황을 뒤집는 ‘강화: 클랜 리콜’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공성 전략의 핵심으로 활용될 전망이다.
근접 클래스도 재단장했다. 한손검은 다수의 적을 끌어당기는 스킬이 추가됐다. 스턴 능력과 회복 효과도 강화했다. 체인소드는 적의 능력을 강탈하고 회복을 저지하는 스킬이 더해졌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리니지2M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서버 이용자는 시즌패스를 통해 장비 및 영구 컬렉션을 완성할 수 있는 ’컬렉션 컴플리트‘와 혈맹 출석 참여도에 따라 유물과 견갑을 얻을 수 있는 ’Call to arms' 등 7개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파푸리온 서버 이용자는 귀걸이, 팔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운디네의 사원’ 이벤트 던전 등을 즐길 수 있다.
매일 출석할 경우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혜택도 준비했다. 혜택을 통해 기존 서버 이용자는 아티팩트 변경을 비롯한 3종 혜택이 담긴 ‘크로니클 쿠폰’을, 파푸리온 서버는 클래스와 아가시온을 변경 혜택이 담긴 ’파푸리온 쿠폰 3종‘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크를 기념해 오는 23일 모든 이용자가 참여 가능한 안타라스 이벤트 레이드 ‘안타라스 백 어택’을 진행한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