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하나증권, 사명 변경 기념 ‘경품 이벤트’ 실시

임지윤 기자

dlawldbs20@

기사입력 : 2022-07-28 00:24

모든 고객 대상 ‘거래 감사 경품 이벤트’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 ‘비대면 신청’

1123명에게 프리미엄 스마트 TV 등 지급

신규‧신용대출 이용 고객에겐 ‘추첨권 2배’

하나증권(대표 이은형)이 사명을 ‘하나증권’으로 바꾼 것을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모든 고객 대상 ‘거래 감사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하나증권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하나증권(대표 이은형닫기이은형기사 모아보기)이 사명을 ‘하나증권’으로 바꾼 것을 기념해 모든 고객 대상 ‘거래 감사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하나증권 누리집 및 홈트레이딩시스템(HTS‧Home Trading System) 또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Mobile Trading System)에서 신청할 수 있다. 총 1123명에게 ▲프리미엄 스마트 TV ▲무선 청소기 ▲오성급 호텔 숙박권 ▲골프 드라이버 ▲골프 백(Bag·가방) 등 9가지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 추첨권은 하나증권에서 국내 또는 해외 주식을 거래하거나, 증여 플랜 상품에 가입하면 받을 수 있다. 신규 고객이거나 기존 고객이 신용대출을 이용하면 추첨권을 2배로 준다. 하나증권은 이벤트 종료 뒤 자동 추첨을 통해 10월 중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임상수 하나증권 부사장은 “이번 사명 변경 기념 이벤트는 손님과 더 가까운 접점을 만들고자 준비한 것”이라며 “손님에게 신뢰받고 손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하나증권의 다짐이 널리 알려지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많은 손님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