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대표 이은형)이 사명을 ‘하나증권’으로 바꾼 것을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모든 고객 대상 ‘거래 감사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하나증권
이미지 확대보기하나증권(대표 이은형닫기이은형기사 모아보기)이 사명을 ‘하나증권’으로 바꾼 것을 기념해 모든 고객 대상 ‘거래 감사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하나증권 누리집 및 홈트레이딩시스템(HTS‧Home Trading System) 또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Mobile Trading System)에서 신청할 수 있다. 총 1123명에게 ▲프리미엄 스마트 TV ▲무선 청소기 ▲오성급 호텔 숙박권 ▲골프 드라이버 ▲골프 백(Bag·가방) 등 9가지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 추첨권은 하나증권에서 국내 또는 해외 주식을 거래하거나, 증여 플랜 상품에 가입하면 받을 수 있다. 신규 고객이거나 기존 고객이 신용대출을 이용하면 추첨권을 2배로 준다. 하나증권은 이벤트 종료 뒤 자동 추첨을 통해 10월 중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임상수 하나증권 부사장은 “이번 사명 변경 기념 이벤트는 손님과 더 가까운 접점을 만들고자 준비한 것”이라며 “손님에게 신뢰받고 손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하나증권의 다짐이 널리 알려지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많은 손님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