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오늘의운세] 1월 5일 띠별·별자리 운세

이창선 기자

lcs2004@

기사입력 : 2022-01-05 00:00

음력12월3일 띠별운세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오늘의운세] 1월 5일 띠별·별자리 운세
쥐띠 : 그 동안 평탄한 길을 왔지만 곧 시련이 찾아온다.
1948년생, 눈앞의 욕심에 현혹되지 말고 신뢰할 수 있는 지인에게 자문을 구하라.
1960년생, 남성이라면 이성과의 관계를 조심해야 될 필요가 있다.
1972년생, 실수나 어긋남이 있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대범하게 대처해라.
1984년생, 조그마한 일에 충실해야 될 때입니다.

소띠 : 적당주의는 금물. 적당하게 일을 처리하려다가는 어떤 일도 성공하지 못하리라.
1949년생, 최고보다는 최선의 방법을 모색하라.
1961년생, 타인의 잘못을 지나치게 비난하기보다는 정상참작 같은 따뜻한 온정을 베푸는 것이 길하다.
1973년생, 바라는 일이 처음엔 뜻처럼 되지 않겠지만 성의를 가지고 꾸준하게 노력하라.
1985년생, 지나치면 부족한 것만도 못하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범띠 : 나를 내세우지 말고 남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면 반드시 행운이 찾아 올 것이다.
1950년생, 남의 눈을 의식해서 노력한다면 성사 되지 않는다.
1962년생, 남보다 앞장서려 하지 마라. 상대는 나보다 한 수위다.
1974년생, 항상 한발 뒤에서 다른 사람의 뒤를 따르는 편이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1986년생, 지나친 고집은 금물이다. 실패할 수 있다.

토끼띠 : 처음에는 뜻대로 되는 것이 하나 없는 힘든 상황이다.
1951년생, 당신은 때를 기다리며 힘을 길러야 한다.
1963년생, 모든 일에는 순리가 있는 법. 지금은 때를 기다리는 시기이다.
1975년생, 무리가 따르더라도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1987년생, 만족하고 바르게 행동한다면 모든 것이 길하다.

용띠 : 일에 장애가 많아 초조한 마음을 어찌하리.
1952년생, 주위 사람들과의 마음가짐이 상반되어 피할 수 없는 위기의 상황이다.
1964년생, 귀하에게 필요한 건 안정이다. 남과의 시비에 드는 것을 피하라.
1976년생, 지는 것이 이기는 것이라는 생각으로 상대방과 시비를 가리지 말아야 길하다.
1988년생, 귀하가 아무리 옳을 지라도 나서지 말고 가만히 참아라.

뱀띠 : 자신과 상관없는 일에 참견하지 말라.
1953년생, 오늘 하루 묵묵히 물러나 지내는 게 상책이다.
1965년생, 새로운 일을 추진하는 것은 흉하다.
1977년생, 관계가 좋지 않은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먼저 화해를 청해라.
1989년생, 귀하의 운은 쇠퇴기이다. 모든 일을 자제하라.

말띠 : 앞길에 어려움이 생겨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다.
1954년생, 부득이 나아가야 한다면 신중하게 어려움을 이겨낼 굳은 각오가 필요하다.
1966년생, 개인의 사리사욕을 버리고 공동의 이익에 봉사하라.
1978년생, 성실한 사람들과 사이좋게 지내며 마음에 악을 지워야 한다.
1990년생, 당신의 끈질긴 노력이 상대를 감동시킨다.

양띠 : 주위에 사람들과 재물들이 모여들어 번성할 길한 운이다.
1955년생, 사람들이 많이 모여든다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반대로 재난이 생길 수도 있다.
1967년생, 귀하의 바른 마음으로 인해 사람들이 모인다, 바른 마음을 유지하라.
1979년생, 재물운과 이성운이 좋은 시기이다.
1991년생, 재물이 모인다고 해서 독점하는 것은 위험하다.

원숭이띠 : 발전 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으니 목적의식을 가지고 끊임없이 노력해야 할 때이다.
1956년생, 귀인을 만나 자문을 구한다면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
1968년생, 겸손하지 않으면 지금의 평탄함을 유지 할 수 없음을 명심하라.
1980년생, 동남방향이 길한 방향이다. 재물은 크게 들어오지 못한다.
1992년생, 현재 방식에 대한 고집을 버리고 더 나은 방식으로 고쳐보아라.

닭띠 : 매사 겸허하게 마음을 비우고 행동하는 것이 귀하에게 좋다.
1957년생, 윗사람이라고 할지라도 아랫사람에게 봉사하는 것이 필요한 시기이다.
1969년생, 얼핏 손해 같지만 반드시 좋은 운이 되어 당신에게 돌아올 것이다.
1981년생, 무언가를 바라고 할 바엔 하지 않는 것이 더 길하다.
1993년생, 욕심을 내고 초조함이 더해져서 실패할 우려가 있다.

개띠 : 어려움이 많고 괴로움도 많을 것이다.
1958년생, 자신의 능력만 믿고 밀어붙이면 화를 입기 쉬우니 주의해라.
1970년생, 조용히 움직이지 말고 때를 기다리는 것이 귀하에게 길하다.
1982년생, 고생이 오래 지속될 리는 없으니 견디어 내는 인내를 가지도록 해라.
1994년생, 이익과 행복을 시기 질투하는 자가 있다. 주의해라.

돼지띠 : 어려운 상황이 예상되지만 어려움을 각오하고 나아간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1959년생, 지레 겁먹고 체념하지 말고 참고 견디며 나아갈 때이다.
1971년생, 겸허한 마음과 근면한 마음으로 다툼을 주의한다면 더욱 좋은 결과가 올 듯하다.
1983년생, 어렵겠지만 다른 사람의 부탁을 거절하라.
1995년생, 동료와의 기쁜 만남이 있다. 즐겨라.

[오늘의운세] 1월 5일 띠별·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양력 1월20일~2월18일)
혼자 있고 싶은 날이다. 친구들과 말하기도 싫고 듣고 싶지도 않다. 괜히 나섰다간 말싸움하기 딱 좋은 날이다. 공부를 하거나 과제를 할 때도 여럿이 의견을 모으기 보다는 혼자 생각하고 처리하는 쪽이 훨씬 능률이 높다. 오늘 건강지수 별로다. 컨디션도 괜스레 찌부둥 한 것이 외출하기 보다는 집에서 낮잠이라도 자는 것이 좋겠다. 대신 저녁은 기분전환 겸 뽀대나는 식당에서 외식으로! 입에 좋은 음식보다 몸에 좋은 건강식을 챙겨먹자.
오늘엔 딱! 회전초밥

물고기자리 (양력 2월19일~3월20일)
하루종일 바쁘긴 한데 속빈강정, 실속 없는 날이다. 이리저리 움직이고 발로 뛰어도 눈에 보이는 실속 하나 없으니, 하루 스케줄 생각해놓고 시간에 따라 움직이지 않으면 오늘 하루가 홀라당 날아가 버릴 수 있다. 성과 없이 몸만 피곤하니 차분히 생각하고 최대한 동선을 줄이자. 기분전환 하는 것도 좋지만 하루 종일 산만하니 안전사고를 주의하자. 종이 한 장으로도 피를 볼 수 있는 날이다.
오늘엔 딱! 분홍색 포스트잇

양자리 (양력 3월21일~24월19일)
움직임이 많은 날! 에너지도 충만하니 신나는 하루가 되겠다. 미팅,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 약속이 있다면 함께 돌아다니며 즐길 수 있는 방법을 택하라. 좋은 분위기가 예상된다. 잠깐잠깐 쉬는 것 잊지말 것! 움직임을 워낙~ 싫어하는 당신이라면 더 나태하고 쉽게 처지는 날이니, 간단한 외출계획이라도 쥐어짜서 만들자. 컨디션 조절에 도움이 된다.
오늘엔 딱! 대형할인마트

황소자리 (양력 4월20일~5월20일)
규칙적 생활과 자기조절이 필요한 날이다. 스케쥴 짱짱하게 짜놓고 하나하나 그어가며 오늘을 알차게 보내자. 남을 위한 일이라면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자. 궁금하거나 알아야 할 일들은 직접 찾으려고 하는 것도 좋지만 주위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된다. 오늘은 현금을 가지고 나가지 않는 것이 좋겠다. 가지고 나갔다하면 돌려받지 못할 곳에 빌려주게 될 것이다. 그러니 아예 쓸 돈 만 딱~! 챙겨가지고 가는게 좋겠다.
오늘엔 딱! 컵라면

쌍둥이자리 (양력 5월21일~6월21일)
돈이 있든 없든 친구를 만나라. 당신이 돈이 없으면 다른 친구가 쓰면 되고, 당신이 돈이 있으면 당신이 쓰면 되고 하지만 돈을 빌려주는 일은 안 하는 게 좋다. 후에 그 돈으로 인해 친구와 다툴 수 도 있기 때문이다. 도와줄 일이 생기면 할 수 있을 때까지 도와라. 지금까지 당신의 굳어진 나쁜 이미지를 이번 기회에 만회해 보자. 많은 사람들이 그런 당신의 모습을 보고 당신을 새로이 생각할 것이다.
오늘엔 딱! 아메리카노 커피

게자리 (양력 6월22일~7월22일)
지나친 절약정신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대로 다 받고 있는 당신! 쓸 땐 쓰자. 오늘은 콘서트에 가서 소리도 맘껏 지르고 사람들과 부딪치고 스트레스를 푸는 게 좋을 듯. 고3 을 시작으로 지나가버린 케케묵은 스트레스까지도 한 방에 날려버리자. 돈이야 쓸려고 모으는 거고. 썼으면 다시 모으면 그만이지.. 쓴 돈에 아쉬움이나 서운함은 갖지 말자! 후회도 금물이오~ 스트레스 받아서 병원 갈 돈 대신 써버렸다고 생각하자.
오늘엔 딱! 노래방

사자자리 (양력 7월23일~8월22일)
아껴야 잘 살겠지만 죽을 때 끌어안고 갈 것 아니라면 쓸 땐 또 쓰는 게 좋다. 백 원 아끼려다가 천원 쓰게 되는 날이니 애초에 처음부터 천원 쓰는 게 속은 편하겠다. 부모님한테 받은 용돈이나 아르바이트해서 번 돈이나 다 쓰지 말고 펀드에 투자하라. 혼자서 잘 모르겠다면 주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겠다. 재테크로 돈 좀 벌어보자고.. 머리 써서 돈벌기~!! 사람이 많은 곳을 찾아다니는 것도 좋을 듯. 그곳에 답이 있다.
오늘엔 딱! 닭죽

처녀자리 (양력 8월23일~9월23일)
버릴 것은 미련 없이 버리도록 하자. 오늘 당신 주위에 있는 필요 없는 잡동사니 싹싹 정리하는 날로 삼자. 정신만 산만해지고 마음만 답답하게 만들 수 있겠다. 싹 버리고 나눠주고 나면 마음이 한결 정돈된다. 오늘은 이성과 다툼수가 있다. 그/그녀가 별것 아닌 일에 토라지거나 화를 낼 수 있겠으니 거기에 덩달아 방방 화내지 말고 일단 들어주기만 하자. 내일, 그/그녀의 기분이 풀어지면 당신에게 사랑의 서비스로 고마움을 표시해 줄 것이다. 말 한마디로 상대를 상처줄 수 있겠으니 말조심!
오늘엔 딱! 검정 스키니진

천칭자리 (양력 9월24일~10월22일)
엇! 소리 나도록 지나친 변화는 오히려 상대에게 반감을 줄 수 있다. 파격적인 변신보다 평소 당신의 스타일을 유지하는 것이 좋고, 기분전환을 하고 싶다면 가볍게 분위기만 바꿔보는 방법을 택하자. 오늘 하루, 시작이 어렵지만 처음 몇 고비만 넘어가면 그 다음은 술술~ 풀리겠으니 초반이 어렵다고 포기해버리면 아무 것도 얻을 것이 없다. 자신감을 가진 당신,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오늘엔 딱! 영화관

전갈자리 (양력 10월23일~11월22일)
오늘은 허허실실 작전이 통한다. 당신 고집대로 밀고 가다간 상대방과 마찰이 생길 수 있으니 당신의 생각을 주장하려면 허허~ 실실로 밀어붙이자. 그러나 당신의 방식대로 밀고 가는 것보다는 주변 사람들에 도움을 받는 게 좋은 날이다. 당신 혼자 했을 때보다 더 많은 이득을 얻을 수 있다. 연애운이 제법 좋은 날! 데이트에 필수요소인 재치 있는 농담이 오늘은 술술~
오늘엔 딱! 볼링장

사수자리 (양력 11월23일~12월24일)
이것도 해야 되고 , 저것도 해야 되고, 백날 생각만 하던 당신~! 일기장 가득 해야겠다는 일만 잔뜩 적어놓고 지나온 시간들을 봤을 때 어디? 뭐 실천한 거 있었나??? 오늘은 그 일들을 시작하자. 오늘 시작해서 오늘 결과를 볼 수 있는 일이라면 더 좋겠다. 무조건 속전속결! 그것만이 당신이 살 길이다. 주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지만 당신이 하는 것만큼 좋은 건 없다.
오늘엔 딱! 운동화

염소자리 (양력 12월25일~1월19일)
오늘 러브러브 데이트가 예상된다. 짝있는 당신, 그리고 짝 없는 당신! 기대하시라~ 애정운이 길하니 적극적으로 나서면 그동안 안 되던 일도 술술 풀릴 것이다. 학업, 진행하던 일에 대해서는 악바리가 되어야 한다. 악착같이 추진하고 달려들어야 원하던 결과를 얻을 수 있겠으니 약간의 스트레스가 동반되더라도 꿋꿋하게 이겨내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금전운은 별로 좋지 않은데다 약간의 지출 또한 예상된다. 무리하지 않도록!!
오늘엔 딱! 카페모카

이창선 / 운세제공=드림웍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