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신한카드, 카페족 위한 PLCC 선보인다…'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

신혜주 기자

hjs0509@

기사입력 : 2021-11-23 09:00

할인 및 무료 사이즈업 제공
생활서비스 혜택도 탑재

이상무 투썸플레이스 영업마케팅 부문장와 이석창 신한카드 페이플랫폼 그룹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신한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닫기임영진기사 모아보기)가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와 손을 맞잡고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를 선보인다. 신한카드는 커피와 디저트를 애용하는 MZ세대를 겨냥해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투썸) 신한카드는 매장 결제 및 투썸하트 앱에서 투썸 오더홀케이크 예약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체크카드의 경우 20% 캐시백을 지급한다. 기프트카드 구매 시에는 신용카드 5% 할인, 체크카드 3% 캐시백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커피음료 무료 사이즈업 쿠폰도 지급한다. 월마다 신용카드 2매, 체크카드 1매씩 제공하며, 신용·체크카드 구분없이 최초 1회에 한해 투썸 하트 5개를 적립해 준다. 또한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4만원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OTT와 배달앱, 교통 등 생활 서비스 혜택도 탑재돼 있다. 우선 유튜브프리미엄과 넷플릭스에서 월 5000원 이상 정기결제 신청 시, 신용·체크카드 모두 매월 1000원을 할인을 제공한다.

신용카드는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 쿠팡이츠에서 1회 2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버스와 지하철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5%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생활 서비스는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월 최대 1만4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카드 신청은 오는 24일부터 가능하며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2000원, 해외브랜드(마스터) 2만5000원이다.

신한카드는 이번 카드 플레이트에 투썸플레이스를 대표하는 메뉴를 이미지로 활용해 신용카드 5종, 체크카드 2종 등 총 7종의 카드를 선보였다.

특히 스트로베리 초코 생크림 케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담은 카드는 보는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다르게 보이는 ‘렌티큘러’ 기술을 접목했다. 또한 이번 카드는 친환경 소재인 나무재질을 사용해 제작됐다.

신한카드는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 및 투썸하트 앱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쿠폰 3만원권을 증정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지난 22일 MZ세대의 ‘힙한’ 감성을 담은 ‘Deep Dram(딥드림) 카드’의 스페셜 에디션 버전을 공개했다. 신한카드는 앞으로 1년간 크리에이티브 그룹인 '모빌스 그룹'과 협업해 제작한 ‘Deep Dream(모베러웍스) 카드’를 한정판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 /사진제공=신한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