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현대카드, 스타벅스 카드 첫 이용 고객에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증정

신혜주 기자

hjs0509@

기사입력 : 2021-05-18 09:59

신규·이용실적 없는 고객 1000명 선착순 증정

현대카드가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발급 받아 스타벅스에서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현대카드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현대카드가 스타벅스와 손잡고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신규 고객이나 지난 6개월 간 이용실적이 없는 고객에 한 해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을 증정한다.

현대카드는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발급 받아 스타벅스에서 처음 이용하는 고객 1000명에게 ‘2021 서머 e-프리퀀시’ 아이템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 아이템은 여름 캠핑족을 위한 ‘서머 데이 쿨러’와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이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고객은 블루투스 스피커와 휴대용 랜턴 기능이 결합된 크림 그레이 색상의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신규고객과 이벤트 참여 직전 6개월 간 스타벅스 현대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고객으로, 스타벅스에서 5만원 이상 누적 사용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했으나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1000개가 모두 소진된 경우 스타벅스 ‘별’ 100개를 적립해준다. 스타벅스의 리워드 아이콘인 ‘별’은 골드 회원이 되면 12개 적립 시 무료 음료 쿠폰 1개와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직전 6개월 간 이용 실적이 없는 스타벅스 현대카드 고객 중 스타벅스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한 5000명에게 스마트폰 케이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마트폰 케이스는 5종으로, 고객들이 직접 선택한 스타벅스 현대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최적화된 스마트폰 케이스가 제공된다.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이벤트와 스마트폰 케이스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