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SK텔레콤, 수험생 응원 이벤트 마련…맥북 에어·아이패드 제공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0-12-02 17:30

5GX 요금제 가입 시 맥북에어·갤럭시탭·아이패드 등 제공
광희·헤이즈·적재 등이 1:1 영상통화로 응원 메시지 전해
빕스·더플레이스·이니스프리·랄라블라 등 할인 혜택 제공

SK텔레콤이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사진=SK텔레콤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SK텔레콤이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에서도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수고0페’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SK텔레콤 5GX 요금제로 신규가입·기기 변경한 만 17세~19세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2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SK텔레콤 0한동 앱에서 응모하면 ▲맥북에어 ▲갤럭시탭·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기대죠영 쿠션 ▲달려죠영 보드 ▲충전해죠영 세트 ▲함께해죠영 세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에서 스마트폰을 개통하기만 해도 스타벅스 굿즈를 제공한다. 또한 이달 말까지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을 구매할 경우,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무료로 제공하며, LG전자의 벨벳·윙·Q92를 구매하는 고객은 카카오 무선충전 미러 스탠드를 받을 수 있다.

3일부터는 SK텔레콤 공시 온라인스토어 T다이렉스샵 내 수고0페 기획전의 SNS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만명에게 CU편의점 2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카카오 라이언 무선 충전패드도 선물한다.

기존 SK텔레콤을 이용 중인 고객은 가수 광희, 헤이즈, 적재, 우원재, 코드쿤스트와 1:1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비대면 응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응원왕, 응원송, 응원랩 등 3개 카테고리 가운데 하나를 사전 신청하면 셀럽이 직접 수험생에게 영상통화를 걸어 응원해주는 컨셉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수험생은 3일부터 15일까지 0한동에서 예비0캠퍼스에 가입한 뒤 본인에 인스타그램에 ‘수고한나 혹은 내년의 나에게 하고 싶은 말은?’을 주제로 게시물을 올린 다음, 0한동 수고0페 응모 웹페이지에 해당 인스타그램 URL을 입력하고 영상통화로 만나고 싶은 셀럽을 선택하면 된다.

오는 22일에는 홍대 ICT멀티플렉스 T팩토리에 셀럽들을 초대해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을 중계한다. 당첨자를 포함한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그간의 수고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12월 한 달간 T멤버십 할인을 통해 외식, 쇼핑, 컬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T Day 날짜에 따라 수험표 인증 절차를 거쳐 ▲빕스, 더플레이스 50% 할인(10만원 한도) ▲원스토어 북스 10대 추천 도서, 연말 인기 도서 무료 대여 ▲이니스프리 최대 55% 할인 ▲메가박스 영화티켓 1매, 싱글 콤보 1세트 무료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0한동 앱에서 수험생 인증 후 예비0캠퍼스에 가입만해도 교보문고, 이디야, 맘스터치, 랄라블라 등 다양한 제휴처의 할인 쿠폰북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수험생들이 ▲원스토어 북스앤데이터 ▲XBOX 게임(만19세 이상)을 3개월동안 월 1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V컬러링 ▲웨이브 ▲플로는 가입 첫 달에 1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이폰을 선호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아이폰 덕력고사’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부스트파크 웹페이지에 접속해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12 미니 ▲에어팟 프로 ▲스타벅스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홍대 ICT멀티플렉스 T팩토리에서도 ‘아이폰 덕력고사’에 도전하면 5GX부스트파크 제휴처 이용권과 스타벅스 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명진 SK텔레콤 MNO마케팅그룹장은 “올 한해 코로나로 어려움이 많았던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수능이 끝나도 여전히 힘든 상황이지만 SK텔레콤의 ‘수고0페’가 작으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