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오는 3일부터 31일까지 '윙'·'벨벳'·'Q92' 등 올해 출시된 5G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수험생에게 카카오프렌즈가 새겨진 무선 충전 LED 스탠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LG 벨벳'을 구매하는 수험생에게 스마트폰 젤리케이스와 하드케이스를 제공한다. 'LG Q92'를 구매하면 카카오프렌즈 또는 펭수 스마트폰 그립톡을 추가로 제공한다.
제품 구매 후 LG 스마트폰에 탑재된 '스마트월드' 애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하고 수험표 사진을 보내 수험생 인증을 완료하면 사은품이 발송된다.
LG전자는 올해 출시된 5G 스마트폰은 영상 콘텐츠를 즐기기에 최적의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들은 각각 6형이 넘는 대화면 디스플레이가 탑재됐으며, 전면 카메라 면적을 최소화해 몰입감을 높였다.
세 제품 모두 동영상 중심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활용, 편집할 수 있는 'LG 크리에이터스 킷'을 적용했고, 보이스 아웃포커스, ASMR 레코딩, 타임랩스 컨트롤 등을 활용해 동영상을 쉽게 찍고 간편하게 편집할 수 있다.
특히 LG전자는 'LG 윙'에 세계 최초로 '짐벌 모션 카메라' 인터페이스를 적용했다. 짐벌은 스마트폰이나 카메라 등으로 영상을 촬영할 때 카메라가 흔들리는 반대 방향으로 움직임을 만들어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영상 촬영을 가능하게 하는 전문 장비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