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U+ 로드 시즌2 필동 골목, 백종원의 골목식당 속 가게들 포함 18개 매장

오승혁 기자

osh0407@

기사입력 : 2019-04-10 17:07

왕년의 영화 골목, 오늘은 맛집 골목, 그리고 유플러스 로드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LG유플러스 직원들이 서울 종로 서촌에 이어 두번째로 서울 중구 필동 골목에서 운영되는 유플러스 로드/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직원들이 서울 종로 서촌에 이어 두번째로 서울 중구 필동 골목에서 운영되는 유플러스 로드/사진=LG유플러스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LG유플러스가 오는 11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중구 필동에 있는 음식점 및 카페에 방문하면 최대 50% 할인, 1+1 혜택 등을 제공하는 U+로드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U+로드는 LG유플러스와 골목상권과 제휴하여 멤버십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으로 2018년 10월 서울 종로 서촌 이후 서울 중구 필동에서 두번째로 운영된다. 근현대 영화 및 인쇄 산업의 메카였던 중구 필동은 현재 문화와 예술 골목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곳이다.

필동 골목에 위치한 약 18개 상점에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이 매장들 중에는 SBS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백종원닫기백종원기사 모아보기의 골목식당 필동편에 참여하여 인기를 끌었던 가게들도 포함되었다.

△SBS 인기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 필동 편에서 멸치국수 집을 코치해주는 모습/사진=오승혁 기자(프로그램 홈페이지 자료 편집)

△SBS 인기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 필동 편에서 멸치국수 집을 코치해주는 모습/사진=오승혁 기자(프로그램 홈페이지 자료 편집)

쿠폰을 소지한 고객은 카페 블리스가든, FEEL CAFE, 에빈의 커피 이야기, 파니난다를 시작으로 한식 식당인 필동 삼계탕, 멸치국수, 해물닭한마리, 동대닭한마리, 중식 식당 짬뽕야, 일식 식당 연미식당 등 한중일 음식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충무로떡볶이, 보스턴버거, 솜이네떡볶이 등의 분식점과 카레전문점 파인트룸도 이용 가능하고 디저트전문점 필동과자점과 꽃집 라프리마베라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에 필동에서 진행하는 U+로드는 서울시와 협업하여 간편 결제 시스템인 제로페이를 도입하여 소상공인들의 부담을 완화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제로페이 결제 활성화를 위해 제휴 상점에서 제로페이로 결제한 고객에게 충무로에 위치한 대한극장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6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충무로 대한극장 소개 문구/사진=오승혁 기자(홈페이지 자료 캡처)

△6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충무로 대한극장 소개 문구/사진=오승혁 기자(홈페이지 자료 캡처)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경품 추천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휴 상점을 이용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하여 라이카 카메라를 증정하고, 추가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LG유플러스#유플러스로드#필동 태그와 함께 제휴 상점 방문 인증샷과 후기를 올리면 20명 추첨하여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또한, 무료 한복 체험 이벤트와 엽서를 쓰면 1년 후에 돌아오는 느린 우체통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인증샷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중 제휴 상점 이용 및 이벤트 참가 시 부여하는 스탬프를 2개 확보하여 대한극장 앞에 위치한 행사장으로 가져오면 선착순으로 대한극장 프라이빗 루프탑 영화제 초대권을 증정한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 팀장은 “지난 서울 종로 서촌에서 진행한 U+로드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서울시와 제휴하여 서울 중구 필동에 U+로드를 마련했다” 라며 “향후 소상공인을 도울 수 있는 U+로드 골목상권을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U+로드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은 U+멤버스앱에서 받을 수 있고, 할인율과 혜택은 제휴 상점 및 제품별로 상이하다. 쿠폰은 매일 3회 사용가능하고 같은 날 동일한 매장에서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경품 당첨자는 U+로드 종료 후 일주일 후에 개별 연락 받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11일부터 U+멤버스앱 또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2일, 19일 충무로역 3번 출구 앞에는 LG유플러스의 찾아가는 5G 이동형 체험관인 5G 일상어택 트럭이 운영되어 필동 골목을 찾는 고객은 차별화된 5G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