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KB국민 유니온페이 카드 및 KB국민 유니온페이 퀵패스(QuickPass) 카드를 발급하는 회원이 대상이다.
우선 KB국민 유니온페이 카드로 해외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결제를 진행하는 고객에게 12월 31일까지 미화 기준 100달러 이상 해외 결제 시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1인당 최대 10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이 적용된다.
또 KB국민 유니온페이 퀵패스 카드 발급 고객에게는 경품을 증정한다. 유니온페이 퀵패스 카드는 LG U+ 통신사를 이용하는 KB국민카드 전 회원이면 누구나 발급 가능하다.
내년 1월 15일까지 해당 카드 발급 후 3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맥프로, LG 워치 어베인, 캐시백 제공 등의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퀵패스 카드를 발급받은 유니온페이 회원은 홍콩, 마카오, 중국, 대만, 싱가포르, 호주 등에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고객센터(1588-1688)와 KB국민은행 영업점을 통해 가능하다.
당첨자는 내년 1월 22일 KB국민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한국지사 성보미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블랙프라이데이 및 연말과 같이 소비가 늘어나는 시즌을 고려해 고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해외 직구나 모바일을 통한 스마트한 결제를 원한다면 유니온페이가 준비한 이번 행사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의석 기자 eski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