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 상품은 신한은행 고객이 아니어도 해피포인트 멤버쉽 카드를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별도의 카드 교체발급 없이 SPC그룹의 해피콘 홈페이지(www.happyconpoint.com)에서 간단한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가입할 수 있으며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등 온-오프라인의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결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선불카드 충전은 50만원 한도 내에서 가능하며 신한은행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자동충전을 통해 편리하게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사용 후 남은 잔액을 편리하게 본인 계좌로 환급할 수 있다.
‘해피포인트 선불카드’는 구매할 금액을 미리 충전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계획적인 소비가 가능하며 결제 시 기존 해피포인트 5% 적립외에 1%의 추가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고 적립된 포인트로는 모바일 쿠폰인 해피콘을 구매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동 상품은 해피포인트카드 가맹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이며, 향후 SPC그룹과의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금융과 유통의 차별화된 결합서비스를 보다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참조
해피콘이란? 모바일 쿠폰으로 전국 약 4000여개의 매장을 보유한 해피포인트카드 가맹점의 상품을 편리하게 선물 및 구매할 수 있으며, 해피콘 상품권의 경우, 잔액관리가 가능하여 한번에 소진해야 하는 기존 상품권과 달리 유통기한 내에 해피포인트카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모든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
SPC그룹은 파리크라상, 비알코리아, 샤니, 삼립식품 등의 계열사를 통해 프랜차이즈와 브랜드빵 사업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는 식품전문기업이다.
김성희 기자 bob282@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