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알뜰살뜰한 추석 상차림을 위한 ‘추석지원비 지급 이벤트’와 무이자 할부 및 경품행사, 즐거운 귀향을 위한 ‘유류비 지원 이벤트’, 추석연휴에 고생한 주부를 위한 ‘특급호텔 휴식 이벤트’ 등 다양한 주제의 이벤트들로 구성돼 있다.
9월5일(금)부터 13일(토)까지 9일 동안 할인점(이마트, 롯데마트, 농협하나로, GS마트 등)과 백화점(롯데, 현대,신세계 등)에서 비씨카드를 이용한 고객이 비씨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추석지원비를 신청하면 선착순으로 기프트카드와 TOP포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비씨카드 홈페이지를 통한 추석지원비 신청은 9월 19일(금) 오전 9시부터 9시19분까지 19분간 진행하며 1등은 9명에게는 기프트카드 50만원권, 2등 99명에게는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제공하고 행운상 999명에게는 TOP포인트 각 1,000점을 적립해 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알뜰살뜰한 상차림을 위해 주요 대형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농협유통,GS마트 등), 백화점(롯데백화점,신세계백화점,현대백화점 등), 인터넷쇼핑몰(인터파크,옥션,디앤샵,G마켓 등)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가 진행된다.
무이자 할부가 제공되는 가맹점과 기간은 비씨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자가 운전으로 고향길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비씨카드가 ‘귀향고객 유류비 지원 이벤트’도 시행한다.
9월 11일(목)부터 9월 15일(월)까지 비씨카드로 국내 모든 주유에서 7만원 이상 주유(경유,휘발유,LPG 포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제공한다.
추석연휴기간인 9월 13일(토)부터 9월 15일(월)까지 3일동안 비씨카드 회원 1만명을 대상으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무료 자유이용권 교환쿠폰을 출력한 뒤(선착순 1만명), 롯데월드 현장에서 교환쿠폰을 비씨카드와 함께 제시하면 당일 사용가능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9월 한달간 비씨카드 모든 회원에게 자유이용권을 20% 할인해주는 행사도 병행된다.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는 ‘인터넷 윷놀이 게임’ 경품 행사가 펼쳐진다.
9월 한달간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이 게임에 참여하여 점수를 누적하면 행사 종료 후 최고 득점자에게 경품이 주어지는 방식으로 1등 5명에게 비씨 기프트카드 50만원권, 2등 10명에게 닌텐도 게임기, 3등 50명에게 비씨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영화상품권 2매씩 100명에게 주어지게 된다.
추석 상차림으로 지친 주부들을 위해 특별한 휴식을 제공하는 ‘1박2일’ 이벤트도 준비된다.
9월 16일부터 9월 30일까지 비씨카드 홈페이지 신청을 통해 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9월 한달간 비씨카드를 3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50명을 추첨하여 특급호텔 숙박패키지권(1박, 식사권 2인 포함)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씨카드 마케팅부 권기동 부장은 “최근 경기가 좋지 않아 추석 상차림 준비가 더욱 어려워 졌지만 비씨카드가 준비한 추석 지원 이벤트를 알뜰살뜰 활용해, 넉넉하고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의석 기자 eski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