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애드24는 노애드가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통해 사내 컴퓨터들의 보안 상태를 한눈에 관리할 수 있는 보안서비스로, 동 서비스를 이용하면 별도 하드웨어 장비의 구매 없이도 수준높은 보안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현시점에서 노애드24는 백신솔루션인 NoAD2+ Pro가 기본으로 제공되지만, 노애드측은 앞으로 보안취약점 자동 패치 등을 포함한 다양한 부가 서비스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노애드측은 동 서비스 출시에 맞춰 중소기업ㆍ관공서ㆍ학교ㆍPC방 등의 사업자등록을 한 모든 단체에 대해 업체당 50대까지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노애드의 우진광 과장은 “중소기업들의 경우 보안에 대한 의식이 부족하거나 또는 경제적인 부담 등의 이유로 회사차원에서 백신소프트웨어를 구매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며 “이로 인해 바이러스가 사내에 퍼져 피해를 입거나 불법소프트웨어 단속으로 경제적 피해를 입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또한 “해당 고객들은 앞으로 노애드24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중소기업들의 보안수준을 획기적으로 향상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동 서비스는 www.noad24.co.kr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여 사용할 수 있다.
김남규 기자 ngki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