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주말에 뭐 볼까] 나쁜 녀석들, 신서유기7 영화, 방송 VOD 각 1위 팀플레이 호평 11월 4주차 VOD 순위

오승혁 기자

osh0407@

기사입력 : 2019-12-06 09:42

나쁜 녀석들, 47미터 2, 엔젤 해즈 플론, 람보, 퍼펙트맨 등
신서유기 7, 동백꽃 필 무렵, 보좌관2, 연애의 맛, 주몽 등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와 tvN 예능 '신서유기 7'이 11월 4주차 영화, 방송 VOD 순위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김상중, 마동석, 김아중, 장기용이 팀플레이로 호송 차량 탈주 사건의 탈주범을 잡기 위해 움직이는 내용이고 신서유기 7은 오랜 세월 예능에서 합을 맞춘 강호동, 이승기, 은지원을 필두로 피오, 규현, 송민호가 기상 미션, 게임 등을 통해 기상천외한 팀플레이를 선보이는 내용이기에 팀플레이가 시청자들의 VOD 선택을 좌우한 것으로 보인다.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예능 신서유기7 홈커밍 포스터/사진=오승혁 기자(자료 편집)

이미지 확대보기
공포 스릴러 영화 ‘47미터 2’가 지난 주 순위에서 무려 8계단 상승, 2위에 올랐다. 미아와 친구들이 동굴 다이빙 중 예기치 않게 맞닥뜨린 상어 떼로부터 탈출하려는 생존 사투를 그린 영화다. 시각 대신 제3의 감각이 발달한 블라인드 샤크와의 숨바꼭질이 극도의 긴장감을 선사한다.

'엔젤 해즈 폴른’이 3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다. 일순간 대통령 살인미수 테러범이라는 누명을 쓰게 된 일급 경호원이 완벽하게 설계된 음모와 함정 속에서 국가 대테러 상황에 맞선다. 호숫가에서 펼쳐지는 드론 테러, 숲 속 카체이싱 등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 신이 주요 볼거리다.

액션 전설 ‘람보’의 마지막 전쟁을 그린 ‘람보 : 라스트 워’, 건달과 로펌 대표가 만나 벌어지는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이 각 4, 5위로 뒤를 이었다.

‘기생충’이 6위를 기록했다. 한국 영화 최초로 황금종려상을 수상하며 칸에서 인정 받은 데 이어, 제 40회 청룡영화상에서 5관왕을 달성해 관심을 모았다.

방송 VOD 순위에서는 tvN 예능 ‘신서유기 7’이 1위를 차지했다.

KBS2 ‘동백꽃 필 무렵’은 종영에도 불구하고 2위를 기록해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했다.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 2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 지난 주 대비 3계단 상승해 3위에 올랐다. 국회의원이 된 장태준(이정재)의 여의도 생존기를 다룬 드라마로, 극이 후반부로 진입하면서 권력과 생존을 건 인물들의 갈등이 점차 치열해지며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대표 싱글 스타들이 사랑을 찾아가는 모습을 담은 TV조선 리얼리티 프로그램 ‘세 번째: 연애의 맛’, 2006년부터 2007년까지 방영됐던 MBC ‘주몽’이 각 4, 5위로 뒤를 이었다.

MBN ‘보이스퀸’이 지난 주 대비 무려 11위 상승해 6위를 차지했다. 주부를 대상으로 한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탄탄한 가창력으로 무장한 주부 참가자들의 열정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11월 4주차 케이블 VOD 순위/사진=홈초이스

이미지 확대보기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