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태그’는 고객 맞춤형 할인 서비스로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 내에서 직접 태그 후 BC 개인 신용·체크 카드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는 BC 카드 회원사 ▲우리카드 ▲하나카드 ▲NH농협카드 ▲IBK기업은행 ▲KB국민카드 ▲iM뱅크 ▲BNK부산은행 ▲BNK경남은행 ▲신한카드 ▲Sh수협은행 ▲광주은행 ▲BC바로카드 등이 포함된다.
먼저, BC카드는 커피전문전 5월 주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머드커피·메가MGC커피·컴포즈커피에서는 주말간 5000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1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1회당 500원 할인혜택으로 개인당 2회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오는 11일까지 개인당 1회에 한해 패밀리레스토랑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빕스·애슐리에서 BC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할인해준다.
휴대폰, 노트북 등 고가 전자제품 구입도 마이태그를 활용 시 할인 받을 수 있다. 하이마트, LG베스트샵, 쿠팡, 애플스토어에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네이버페이를 통해 100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여행과 독서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진에어∙제주항공∙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 및 앱에서 BC카드로 항공권 20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예스24와 교보문고 온라인몰에서는 2만원 이상 도서 결제 시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 자동충전(3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할인), 다이소(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00원), 설빙·배스킨라빈스(2만원 이상 1000원 할인) 등 다양한 생활 업종관련 할인 마이태그도 준비했다.
한편, 마이태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BC카드 결제 전 해당 혜택 태그가 필수이며 태그별 조건에 맞게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마이태그 세부내용은 BC카드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은영 한국금융신문 기자 eykang@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