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신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KB국민카드
이미지 확대보기KB국민카드(대표이사 이창권)는 10일 새해를 맞아 다음달 29일까지 참여 가능한 예약 할인 이벤트를 선보였다.
KB Pay 여행은 국내외 호텔 체크인 기준 3월 31일까지 숙박하는 상품 구매 시 7%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내달 29일까지 진행하며 최대 할인 금액은 3만원이다. 행사 기간 내 KB Pay 여행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하면 3만원 한도 국내외 호텔 10% 추가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쿠폰은 항공권 발권일 후 3영업일 이내에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KB Pay 여행은 인수일 기준 3월 31일까지 렌터카를 예약하면 최대 15% 즉시할인 혜택을 다음달 29일까지 제공한다. 렌터카 예약 시 할인가, 정상가 요금제로 결제하면 '카페패스' 3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카페패스'는 제주도 200여개 카페에서 3시간마다 아메리카노를 1잔씩 무료로 마실 수 있는 이용권이다.
KB Pay 쇼핑 제휴몰에서 이달 말까지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포인트 적립·청구 할인 중 선택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B국민 비씨, 선불카드를 제외한 KB국민카드로 YES24 도서 결제 시 결제금액 4%를 적립·할인해 준다. 할인율은 11번가, 지마켓, 옥션에서 2%, 위메프에서 1.5%다.
김다민 한국금융신문 기자 dmki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