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오롱FnC(대표 유석진) 브랜드 엠퀴리(M_CURIE)가 ‘코어 파워 핸드크림·립 밤’을 16일 선보였다. /사진=코오롱FnC 엠퀴리
엠퀴리는 피부 투과가 어려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MTD 기술’을 바탕으로,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관리가 가능한 ‘코어 파워’ 라인을 주력으로 전개 중이다. 이번 신제품인 코어 파워 핸드크림·립 밤은 기존 코어 파워 라인의 성분을 그대로 함유해 보습력과 탄력감을 높였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안티에이징 케어를 제시한다.
신제품 ‘코어 파워 핸드크림’은 엠퀴리의 ‘MTD-EGF·기술력’으로 제작된, 피부 본연의 핵심 코어를 탄탄하게 해주는 기능성 핸드크림이다. 저분자 펩타이드와 저자극 보습 성분으로 구성된 ‘코어 시너지™ 부스터’도 함유됐다. 제품 향의 경우, 기존 엠퀴리 코어 파워 라인의 플로럴 향인 ‘시그니처’, 그리고 나무에 스며든 향을 표현한 ‘우디 라벤더’ 2가지로 출시된다.
‘코어 파워 립 밤’ 또한 MTD-EGF 기술 및 코어 시너지™ 부스터가 동일하게 적용돼 촉촉함 물론 탄탄한 보습감으로 매끄러운 입술을 가꾸게 해주는 제품이다. 입술에서 도포된 립 밤의 식물성 오일 성분이 보습 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방지하는 모이스처 홀딩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마그네틱 케이스로 제작돼 이용 시 편리하다.
엠퀴리 관계자는 “스킨케어는 물론, 코어 파워 핸드 크림과 립 밤으로 손끝과 입술까지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해보시길 바란다”라고 했다.
손원태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