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농협은행, 출범 10주년 기념 ‘해외송금’ 이벤트

임지윤 기자

dlawldbs20@

기사입력 : 2022-03-01 23:54

‘해외에서 송금이 왔~어흥!’ 이벤트 실시

해외송금 수령 고객‧SNS 퀴즈 정답자 대상

총 54명 추첨 통해 다양한 경품 제공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이 출범 10주년을 맞아 다음 달 25일까지 농협은행에서 해외송금을 수령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에서 송금이 왔~어흥!’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NH농협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닫기권준학기사 모아보기)이 출범 10주년을 맞아 다음 달 25일까지 농협은행에서 해외송금을 수령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에서 송금이 왔~어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농협은행 계좌로 해외송금을 수령한 개인고객 중 54명을 추첨해 ▲비스포크 큐브 에어(1명) ▲네스프레소 버츄오 넥스트(3명) ▲해피콘 모바일 1만원 상품권(5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농협은행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공식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 등재된 퀴즈를 맞힌 정답자를 대상으로도 경품이 주어진다. 총 106명을 추첨해 △마샬 엠버튼 블루투스 스피커(1명) △스탠리 워터저그(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등을 준다.

이연호 기업투자금융부문장은 “최근 유튜브 등 1인 미디어 시장이 급속히 성장하면서 국내로 유입되는 광고 수익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1인 유튜브 크리에이터뿐 아니라 NH농협은행을 통해 해외송금을 받는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