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내 삶의 빛나는 자신감…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슬로건 변화

나선혜 기자

hisunny20@

기사입력 : 2021-10-20 13:18

수분 전문 브랜등

라네즈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FEEL the GLOW, LANEIGE'을 공개했다./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라네즈가 새로운 뷰티 슬로건을 발표하고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다.

라네즈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새로운 슬로건 '필 더 글로우, 라네즈(FEEL the GLOW, LANEIGE)’를 공개했다. '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 내 삶의 빛나는 자신감'이라는 뜻으로 라네즈의 특별한 솔루션을 통해 피부는 물론 삶의 전반에 긍정의 빛을 선사한다는 의미다.

라네즈는 전 세계 34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이자 수분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라네즈는 워터뱅크라인(수분 보습), 래디언씨 크림(브라이트닝), 워터 슬리핑 마스크(슬리핑), 퍼펙트 리뉴 유스 레티놀(안티에이징), 네오 쿠션 (베이스 메이크업) 등을 중점적으로 성장했다.

라네즈는 이번 슬로건 변화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연구에 기반한 차별화된 피부 솔루션 브랜드로 진화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자체 연구 조직인 '라네즈 뷰티&라이프 연구소'에서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피부의 연관성을 연구하고 있다. 동시에 라네즈의 5가지 기능성 솔루션인 '수분보습', '브라이트닝', '안티에이징', '슬리핑',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 부문 연구를 강화하고 있다.

김효정 라네즈 마케팅 디비전장 상무는 "라네즈는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고객의 요구에 맞게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해왔다"며 "이번 슬로건 개발은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유연함으로 빠르고 날렵하게 변화하겠다는 브랜드 포부를 담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라네즈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을 진행, '네오쿠션' 한정판을 선보였다. 지난 5일에는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와 협업한 한정판 '크림 스킨'을 출시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