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GB사회공헌재단에서 운영하는 ‘위드유(With-U) 대학생봉사단’이 ‘2021생명사랑밤길걷기’ 행사에 앞서 비대면 방식으로 사전 걷기 운동에 참여하고 있다./사진=DGB금융그룹
이미지 확대보기DGB금융은 DGB사회공헌재단에서 운영하는 ‘위드유(With-U) 대학생봉사단’과 ‘2021생명사랑밤길걷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생명사랑밤길걷기는 사회복지법인 ‘대구생명의전화’가 주관하는 자살예방 캠페인이다. 다음 달 10일 ‘세계 자살 예방의 날’을 맞아 자살 예방을 위한 적극적인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시민에게 생명존중 정신을 알리자는 뜻에서 열렸다.
DGB금융 계열사인 DGB생명보험은 지난 2017년부터 4년 연속 메인 후원사로 동참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주최사와 업무협약을 맺기도 했다.
위드유 대학생봉사단은 지난 9일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비대면 방식으로 사전 걷기 운동에 참여하고 있다.
메인 행사에 앞서 행사 티셔츠를 입고 거리 곳곳을 누비며 완보를 비대면 방식으로 인증하고, 개인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활용해 생명존중 정신을 알림으로써 그 의미를 더했다.
김태오닫기

생명사랑밤길걷기는 오는 29일까지 대구생명의전화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받는다. 미션 수행 인증은 다음 달 10일부터 26일까지 17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