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코드의 주요 타겟층인 MZ세대를 겨냥하기 위해 망원동티라미수와 함께 기획한 프로모션이다. 코드 글로컬러의 시그니처인 민트 컬러와 어울리는 망원동티라미수의 민트초코 티라미수를 적용했다.
‘픽스-온 프라이머’는 칸타월드 선정 3년연속 판매 1위를 차지한 ‘프라이머 맛집’ 코드 글로컬러 대표 제품이다. 피부 요철과 모공을 커버해 피부를 매끈하게 보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오일컷 팩트’는 세범컨트롤 파우더를 압축한 팩트로 여름에 수정화장용으로 갖고 다니기 좋은 제품이다. 모공을 촘촘하고 매끈하게 커버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며, 과다 분비된 피지와 유분을 흡착해 산뜻함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일컷 SHD 파우더’는 초미세 파우더로, 매끈한 아기 피부결처럼 연출할 수 있다. 메이크업후에는 기름종이 파우더로 사용 가능하며, 립&아이 프라이머, 메이크업 픽서, 기름진 머리 정돈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코드 글로컬러 담당자는 “더운 날씨와 마스크 착용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프라이머와 팩트, 파우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프라이머, 팩트, 파우더를 베스트 셀러 3종으로 선정, 구매 혜택을 더한 한정 기획세트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