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은 오는 25일 오후 3시부터 4시10분까지 70분 동안 ‘반려동물 건강 특집’을 생방송한다. 정관장의 사료 ‘정관장 지니펫 밸런스업’과 반려견 보조영양제인 ‘씨스팡 멍멍팔팔 관절영양제’를 준비했다.
‘정관장 지니펫 밸런스업’은 반려견의 면역력을 높이고 싶은 견주들에게 추천한다. 반려견들의 식이성 알레르기를 최소화할 수 있는 ‘그레인프리’ 제품이다. 연어와 흰살생선, 오리와 연어가 들어간 제품 중 택할 수 있다.
TV생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은 정관장 6년근 홍삼 성분이 들어간 건강 간식인 ‘지니펫 더케어 장’과 ‘지니펫 더케어 눈’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판매가는 사료 1kg짜리 4개 포함 12만원이다. 모바일 구매 시 1만1000원 추가 할인, 일시불 구매시 2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씨스팡 멍멍팔팔 관절영양제’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관절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초록입홍합추출오일복합물 100%를 함유했다. 슬개골 관리가 필요한 소형견, 관절 관리가 필요한 노견, 과체중견에게 적합하다. 이 제품 6박스는 12만5000원, 3박스는 6만4000원에 각각 판매한다. 모바일 앱 할인, 카드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김휘영 GS리테일 MD는 “반려견은 코와 발바닥으로만 땀을 분비해 여름에 기력이 없고, 보양식을 챙겨주고 싶어하는 견주들이 많다”며 “이번 특집방송에서는 반려견의 여름 건강을 챙겨줄 수 있는 제품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