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동양생명, 3500명 설계사·임직원에 여름나기 '사랑의 커피' 선물

임유진 기자

ujin@

기사입력 : 2021-07-22 10:24

3500명에 2만원 상당 모바일 쿠폰 제공
인스타그램서 여름나기 이벤트도 진행

뤄젠룽 대표이사(왼쪽)와 임직원이 '수호천사 사랑의 커피' 이벤트를 기념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 동양생명

[한국금융신문 임유진 기자]
동양생명이 설계사와 임직원에게 여름나기 '사랑의 커피'를 선물했다.

동양생명은 일년 중 가장 무덥다는 중복과 대서를 맞아 전속 설계사들과 전 임직원에게 시원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기 위한 '사랑의 커피'를 선물했다고 22일 밝혔다.

뤄젠룽 사장의 제안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와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로 피로감을 느끼고 있을 설계사들과 임직원의 사기 진작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동양생명은 뤄젠룽 사장의 격려 메시지와 함께 2500여명의 전속 설계사들과 1000여명의 임직원에게 인당 2만원 상당의 '수호천사 사랑의 커피'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며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했다.

뤄젠룽 동양생명 사장은 "코로나19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수호천사 가족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어 중복을 맞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잠시나마 시원한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갖고, 활기찬 에너지를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양생명은 고객들의 여름나기도 지원하고자 인스타그램에서 수호천사 이벤트도 진행했다. 7월 5일부터 7월 18일까지 동양생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여름을 준비하는 나만의 방법' 게시물에 무더운 여름을 보내는 본인 만의 방법을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망고 빙수를 선물했다.

임유진 기자 uj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