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수협은행
수협은행은 2월 1일부터 28일까지 한달간, 스마트뱅킹 이용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빙고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수협은행 스마트뱅킹(파트너뱅크, 헤이뱅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빙고게임을 통해 코로나19와 집콕생활에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참여방법은 스마트뱅킹 내 ‘이벤트 응모하기’ 메뉴에서 다양한 빙고칸에 해당하는 항목을 충족시켜 빙고판을 완성하면 된다.
빙고 항목은 △입출금 통장 보유 △체크카드 신규 △오픈뱅킹 계좌등록 등 총 9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금융소비 스타일에 따른 고객니즈를 반영했다.
게임을 통해 빙고 1줄 이상 완성고객 중 선착순 80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고, 빙고완성 개수에 따라 △노트북(1명) △최신 블루투스 스피커(10명) △치킨세트(100명) 등을 추첨으로 선물한다.
이 외에도 이벤트 참여고객 중 헤이정기예금 가입(1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선착순 2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카페라떼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코로나로 지친 고객들에게 작은 재미와 알찬 혜택을 선물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수협은행은 앞으로도 고객편의성을 최우선 가치로 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금융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