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하나카드,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 개시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0-12-28 08:51 최종수정 : 2020-12-28 08:57

매장 정보 조회 등 모바일 처리

사진 = 하나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하나카드가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를 개시한다.

하나카드는 개인사업자의 편리한 매장 관리를 위해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는 매장 관리를 위한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 시 PC로만 가능하던 기존의 방식을 모바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다. 모바일을 통한 매장 운영이 가능하게 됨으로써 관리자는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접속하여 빠르고 편리하게 매장 관리를 할 수 있다.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의 주요기능은 △가맹점 정보 조회 및 변경 △실시간 매출 내역 조회 △원하는 방식으로의 매출 취소(상계/통장회입) 신청 △로그인 시 아이디 및 패스워드를 입력하는 불편 없이 간편히 로그인 할 수 있는 잠금 번호 로그인 등의 기능이 있다.

픽파트너스 프로그램이 선보였다. 이 프로그램은 홍보하고 싶은 대상의 조건(성별, 연령, 지역, 고객 선호 업종 등)과 손님에게 제공 하고싶은 쿠폰 내용을 직접 입력하면 하나카드의 대고객 채널(하나카드 ‘나만의 픽’)을 통해 고객에게 매장을 홍보 할 수 있게 된다.

한편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31일까지 신규 가입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가 대상이 된다. 응모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하여 아이패드, 건강 박스(스마트 체온계, 마스크, 멀티비타민, 손 소독제로 구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하나카드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동네 추천 가게 이름을 댓글로 소개하면 추첨을 통하여 경품(후라이드 치킨)을 제공한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1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공식 페이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은숙 하나카드 마케팅본부 과장은 “이번 서비스 제공을 통해 그 동안 개인사업자분들이 불편하게 느끼셨던 가맹점의 정보 변경이나, 매출 조회 및 취소 등의 업무를 디지털로 편리하고 쉽게 하실 수 있게 되었다”며 “요즘 어려움을 겪고있는 자영업자분들을 위한 편의 서비스를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제공해드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