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산타가 스마트폰 배달한다”…SK텔레콤, ‘갤럭시 A21s ZEM’ 출시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0-12-17 11:55

초등생 전용 스마트폰…출고가 31만4600원
ZEM 앱으로 올바른 사용 습관 기를 수 있어
22일까지 사전예약…24일 산타 배송도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SK텔레콤이 초등학생 전용 스마트폰 '갤럭시A21s ZEM'을 24일 단독 출시한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이 초등학생 전용 스마트폰 '갤럭시A21s ZEM'을 24일 단독 출시한다. 사진=SK텔레콤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SK텔레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초등학교 고학년에 꼭 맞는 LTE 주니어폰 ‘갤럭시A21s ZEM’을 오는 24일 단독 출시한다.

‘갤럭시A21s ZEM’은 17일부터 22일까지 공식 온라인스토어 T다이렉트샵에서만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산타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갤럭시 A21s ZEM’의 출고가는 31만 4600원이며, ▲6.5인치 HD+ 디스플레이 ▲5,000mAh 대용량 배터리 ▲4800만 화소 쿼드 카메라를 탑재했다.

'갤럭시 A21s ZEM'에는 지난해 KCA한국소비자평가 앱 어워즈의 자녀케어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는 'SKT ZEM(잼)' 앱이 기본 탑재돼 있다.

부모와 자녀는 상의를 거쳐 ZEM 앱을 통해 ▲스마트폰 사용시간 관리 ▲자녀 위치 조회 ▲미세먼지 정보 조회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갤럭시 A21s ZEM'은 주니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무료 콘텐츠들을 제공한다. 네이버 어학사전 앱은 물론 일반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없는 네이버 오늘의 회화·단어퀴즈 앱도 기본으로 사용할 수 있다. 초등 영어·코딩, 중고교 강좌 등을 온라인으로 학습할 수 있는 삼성에듀 1년 무료 쿠폰도 주어진다.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 제공된다. '갤럭시 A21s ZEM' 제품 박스에는 초등학생이 편의점, 대중교통 등에 손쉽게 사용 가능한 선불식 용돈카드 '코나카드'와 세련된 디자인의 휴대폰 케이스 2종, 스트랩, 블루라이트 차단 액정보호필름이 동봉되어 있다.

17일부터 22일까지 T다이렉트샵에서 사전예약한 선착순 고객 500명에게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브 산타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과 수도권에 거주하는 바로도착 주문 고객은 24일 출시일에 스마트폰과 함께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을 원하는 장소에서 수령할 수 있다. 그 외 지역 고객은 MMS 기프티콘으로 아이스크림 케익을 받는다.

T다이렉트샵 사전예약 고객은 ▲ablue 커블체어 키즈 ▲모토로라 Squads Kids 300 ▲카카오프렌즈 문구용품 세트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문갑인 SK텔레콤 스마트디바이스그룹장은 “자녀와 부모가 함께 만족할 수 있는 스마트폰과 구성품”이라며, “앞으로도 자녀와 부모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합리적인 가격의 스마트폰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