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KB캐피탈, 따뜻한 한가위 나눔 성금 전달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0-09-24 10:30

1000만원 전달

황수남 KB캐피탈 대표이사, 윤종선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상임이사가 성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KB캐피탈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KB캐피탈이 따뜻한 한가위 나눔 성금을 전달한다.

KB캐피탈은 23일 오후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KB캐피탈 본사 대회의실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부스러기살아나눔회에 따뜻한 한가위 나눔 성금 1000만원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빈곤 환경의 아이들과 그 가정을 위해 다양한 나눔의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아동복지기관으로 빈곤 환경의 아동이 삶의 주체로서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아동 권리를 보장하는 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KB캐피탈이 후원하고 부스러기사랑나눔회에서 주관해 진행하는 금번 사업은 저소득 조손 가정의 어르신과 아동이 풍성한 음식을 가족과 함께 나누며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조손 가구 50곳에 먹거리 선물세트를 준비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황수남 KB캐피탈 대표이사는 “추석 명절을 맞이 하였지만,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관심이 더 필요해진 가정들이 많이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라며 “금번 나눔 활동이 어려운 환경의 조손 가정들에게 작은 보탬이나마 추석 명절의 즐거움을 주었으면 하며, 앞으로도 KB캐피탈은 주위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