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콜러, EPL 개막 맞아 ‘맨유 경기 스코어 맞히기’ 진행…맨유 뉴저지 증정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0-09-23 19:11

오는 26일 열리는 브라이튼전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 진행
경기 스코어 맞히면 ‘맨유 뉴 저지’ 경품 증정

콜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사진=콜러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슬리브 스폰서로 활동 중인 콜러(KOHLER)가 2020-2021 프리미어리그 개막을 맞아 콜러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맨유 경기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맨유 경기 스코어 맞히기’는 콜러 아시아퍼시픽에서 개최하는 이벤트다. 개막전을 시작으로 파도타기 형식으로 콜러 아시아퍼시픽 소속 국가 지사들이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콜러 코리아는 오는 26일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이하 브라이튼)과 맞붙는 두 번째 경기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콜러 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콜러 코리아 페이스북과 축구 전문 소셜 미디어 골닷컴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기 종료 후 스코어를 맞힌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맨유 뉴 저지를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0월 1일 발표된다.

박선영 콜러 마케팅 이사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우여곡절이 많았던 지난 시즌을 보내고 새 시즌을 기다리던 맨유 팬들을 위해 콜러 아시아퍼시픽 국가가 함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를 시작으로 굿즈 증정 프로모션 등 맨유 팬들이 시즌을 더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