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는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24일부터 31일까지 8일간 '티머니페이100만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출시 100여일만의 성과다.
티머니는 1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티머니페이로 화목타자’ 이벤트 기간을 10월 말까지 연장한다.
‘티머니페이로 화목타자’ 이벤트는 매주 한 번(화요일 또는 목요일) 등, 하교/ 출, 퇴근 교통비를 돌려주는이벤트다.
‘티머니페이 첫 결제!’ 이벤트를 통해 티머니페이로 첫 결제한 신규 고객에게 2000 T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티머니페이 편의점 결제!’ 이벤트는 ‘티머니페이 주 사용처인 편의점에서 티머니페이로 결제한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의 5%를 T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특히, 편의점 결제 이벤트는 티머니페이가 6월부터 진행 중인 ‘착한소비 캠페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티머니페이 앱에서 제로페이 가맹점 QR결제 시 10% 캐시백을제공한다. 중복 적용받으면 최대 15%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를 통해 쌓은 T마일리지는 티머니페이에서 전환해 현금처럼 쓸 수 있다.
정성재 티머니 Payment&Platform사업부장 상무는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으로 티머니페이가 짧은 기간 안에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고 하며 “티머니페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으로 고객들이 ‘빈틈없는 소비생활’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