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AIA그룹, 버추얼 건강 이벤트 'AIA 라이브' 개최

유정화 기자

uhwa@

기사입력 : 2020-07-30 10:20

데이비드베컴 비롯 AIA 홍보대사 총 출동
3박 4일 런던 여행 등 이벤트 혜택도

/ 사진 = AIA생명

[한국금융신문 유정화 기자]
AIA그룹이 대한민국을 포함한 아시아 13개 국가를 대상으로 그룹 역사상 최초로 버추얼(Virtual) 건강 이벤트인 'AIA 라이브(Live)'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세계적인 축구 스타이자 AIA그룹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데이비드 베컴을 포함, 세계 각국의 인플루언서가 출연한다. 이들은 정신적· 신체적으로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개그맨 유세윤을 비롯해 정종철, 윤형빈, 가수 슬리피 등이 참여해 어린이와 청소년의 균형있는 성장과 성인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정보를 전할 예정이다. 정종철과 윤형빈은 편식이 심한 아이들을 위한 맞춤 요리법을 공개하고, 유세윤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통한 정신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살펴본다. 슬리피는 게으른 습관을 이겨내고 실내 생활에서도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운동법을 소개한다.

오는 8월 2일 오전 11시 2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총 약 7시간 동안 진행되는 AIA 라이브는 AIA그룹의 유튜브 채널인 'AIA Healthy Living'에서 개최돼 유튜브에 접속이 가능한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AIA생명은 이번 ‘AIA 라이브’ 이벤트에 참여하는 국내 참가자를 대상으로 혜택을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뽑힌 당첨자 2명에게는 동반 1인 포함한 3박 4일 런던 여행 기회와 토트넘 홈경기 직관 및 주요선수 팬미팅의 특전이 주어진다. 그 외 당첨자들에게는 데이비드 베컴 사인볼, 토트넘 20/21시즌 유니폼, 유명 요리가의 버추얼 쿠킹 클래스 참가, 토트넘 코치들의 버추얼 퍼스널 트레이닝 참가 중 하나의 혜택이 주어진다.

피터 정 AIA생명 대표는 “AIA 라이브는 실내 활동과 온라인 접속이 많아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돕는 AIA그룹의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건강에 유익한 내용을 새로운 방법으로 효과적으로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정화 기자 uhw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